일반

스포츠 톱스타, 유부녀 탤런트와 '카섹스 망신'

by 료마 posted Jun 16, 200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프로 스포츠 톱스타가 유부녀 탤런트와 한강둔치에서 카섹스를 벌이다 적발된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물의를 빚고 있다.

16일 경찰에 따르면 국내 정상급 스타 플레이어인 A군과 결혼 2년차 주부 탤런트 B씨는 지난달 초 초저녁 무렵 한강대교 인근 둔치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과감하게 정사를 벌이다 마침 이곳을 지나던 한강순찰대 경비대에 의해 발각됐다. 이들이 애정행각을 벌인 곳은 한강순찰대 경비초소와 얼마 떨어지지 않은 데다 순찰대원들이 전용으로 사용하던 주차공간이어서 '불운하게' 덜미가 잡히게 됐다.

당시 현장을 목격한 순찰대원은 "평소 보지 못했던 고급 BMW 차량이 주차돼 있어 다가갔다가 정사에 몰두한 두 사람을 보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황급히 초소 안으로 불려들어온 두 사람은 워낙 유명한 스타들이어서 금방 알아볼 수 있었다"면서 "두 사람이 무조건 잘못했다고 애원해 경범죄 스티커 발부 없이 그냥 돌려보냈다"고 덧붙였다. 이 차량은 여자 탤런트의 소유로 밝혀졌다. 이같은 사실이 드러나면서 두 사람의 부적절한 관계가 스포츠 및 연예계에 충격을 주고 있다. A군은 혼기가 찬 총각 스타로 평소 연예인들과 두루 친분을 쌓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B씨는 아직 신혼티를 벗지 않은 유부녀인 데다 부부금실이 좋은 것으로 소문나 충격을 더하고 있다.

평소 A군은 "형, 누나, 동생 하며 친하게 지내는 연예인들은 많지만 깊은 관계에 있는 여자 연예인은 없다"면서 "결혼 상대로는 더군다나 관심이 없다"고 말해왔던 터라 이중적인 행태가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주고 있다.

----

누구냐? 누구냐 너!!!! 누굴까

Articles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